고객님 안녕하세요!
이용하시는데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 먼저 사과 말씀드립니다.
반품 회수 신청을 등록해논 상태이며, 반품입고가 되면
상품 확인 후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말씀드리며
차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멜로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라쿤패딩 제품과 그레이패딩 한번에 반품요청과 환불요청을 했었는데 쫌전에 회수해가셨는데 송장이 없어서 그레이패딩 하나만 회수해가셨습니다. 보낼때 한번에 보내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요청건이 없어서 다시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고객센터 전화해보라는데 멜로이 고객센터는 한결같이 전원이 꺼져있구요. 라쿤제품도 빠른 회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한날한시에 반품요청을 했는데 하나만 회수해가셔서 당황스럽네요.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서 답답하기만 합니다. 누락된 반품껀 빠른 회수 부탁드리며, 환불도 바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